물건을 다시 정리할 수 있는 신용 수리 조언

2020. 6. 16. 06:30카테고리 없음


물건을 다시 정리할 수 있는 신용 수리 조언



당신은 나쁜 신용 때문에 문제를 겪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가? 이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은 신용 점수가 곤두박질 친다고 생각한다.


다행히 나쁜 신용은 고칠 수 있고, 이런 팁들은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신용이 좋지 않은 것은 집에 자금을 대는 것을 악몽으로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런 상황에 처해 있다면 당신은 은행과 말하기 전에 FHA 대출에 대해 알아봐야 한다.


개인이 부동산을 매입하거나 마감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계약금을 지불할 돈이 없더라도, FHA 대출은 여전히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신용이 좋지 않아 다른 신용카드를 발급받지 못하더라도 담보된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 계좌들은 당신이 구입비를 충당하기 위해 보증금으로 미리 새 계좌에 자금을 대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쉽게 얻을 수 있다.


신용카드를 책임감 있게 사용하면 신용을 회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신용을 회복하려고 한다면, 만약 그들이 보고서에서 부정적인 정보를 제거할 수 있다고 약속한다면 당신은 회사를 믿지 말아야 한다.


특히 이 정보가 정확한지 여부.


이런 것들은 일반적으로 7년 동안 당신의 기록에 남아 있다.


부정확하고 부정적인 정보가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제거 할 수 있다.




빚을 갚기 위해 빚을 지고 있는 회사들과 함께 일하라.


이것은 당신이 부채로 더 가라앉거나 신용점수를 더 손상시키는 것을 막는다.


그들에게 전화해서 지불 조건을 변경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들은 실제 지불을 변경하거나 지불 기일을 변경하고자 할 수도 있다.




당신을 체포할 수 있는 일에 관여하지 마라.


우리가 말했듯이, 사람들은 불법적인 관행을 이용하여 사람들이 신용파일을 만들어서 그들을 곤경에 빠뜨리도록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새 신용파일을 만드는 것은 매우 불법적이어서 쉽게 잡힐 수 있다.


법적 비용과 힘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능성을 생각해 보십시오.




신용 문제를 해결하려면 신용 보고서에 부정적인 항목이 있는지 철저히 조사해야 한다.


신용항목 자체는 오류가 없을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날짜, 금액, 또는 다른 요소에서 실수를 발견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보고서에서 전체 항목을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신용 라인을 얻어야 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신용 조합에 가입하라.


국내 신용조합들은 국내 시장 상황에 초점을 맞출 수 있기 때문에 국내 은행과 다른 신용상품을 보유할 수도 있다.




월별 카드 청구서를 받으면, 틀린 곳이 없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봐.


만약 당신이 받을 자격이 없는 연체료가 있다면,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행동하라.




파산은 최후의 수단이 되어야 한다.


10년 동안 신용보고서에 파산자가 나타난다.


한 번에 빚을 다 갚는 것은 훌륭한 생각인 것처럼 보이지만, 신용은 앞으로 오랫동안 영향을 받을 것이다.


파산선고를 하면 신용카드나 대출을 받기 어려울 수도 있다.




이 충고와 약간의 동기부여가 나쁜 평판을 뒤집는데 필요한 전부다.


신용점수가 하락하는 것을 막고,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