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사이트를 위한 웹 디자인 팁과 요령

2020. 6. 16. 06:32카테고리 없음


놀라운 사이트를 위한 웹 디자인 팁과 요령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그들만의 사이트를 만들고 싶어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알지 못한다.


양질의 웹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지식이 있어야 한다.


이 글은 당신이 가능한 가장 효율적인 웹사이트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될 많은 유용한 정보와 정보를 가지고 있다.




사용자가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고정 위치 탐색 형식을 사용하십시오.


이는 사람이 한 페이지를 스크롤할 때 내비게이션 패널을 잠그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방문객들에게 매우 편리할 뿐만 아니라, 마케터들에게도 아주 좋다.




사이트에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는 태그 라인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태그라인에는 독자들에게 사업에 대해 조금 알려주는 회사 모토나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에 사용자를 소개할 때 유익할 수 있다.




사이트를 테스트하여 NoScript 테스트를 통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Firefox 확장을 다운로드하고 활성화하여 웹 사이트를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크립트가 없는 한 특정 내용을 읽을 수 없다.


스크립트가 없는 빈 사이트는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디자인에서 색상 조합에 주의하십시오.


특히 웹 페이지의 텍스트는 배경에 대해 선택한 색상에 대해 명확하고 쉽게 읽을 수 있어야 한다.


밝은 배경에 대한 전경 텍스트의 어두운 색상은 대부분의 관객들이 더 쉽게 읽을 수 있다.


누군가에게 당신이 올바른 선택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색채 계획을 살펴보라고 요청하라.




웹 사이트에 있는 오래된 콘텐츠는 항상 삭제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웹 페이지가 1년 전에 일어났던 어떤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독자들을 많이 잃었을 것이다.


방문객들은 가장 최신 정보가 있는 사이트를 방문하기를 원하는데, 오래된 정보를 남기는 것은 여러분이 그것에 전념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업데이트 시간 표시줄을 만들고 이전 프로모션 또는 최신 정보가 아닌 정보를 정리하십시오.




원본 사진을 사용하여 독특하고 매력적인 웹 사이트를 만드십시오.


사진은 당신의 사이트가 좀 더 접근하기 쉽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보이도록 도와준다.


사람들은 사진을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들은 아마도 당신의 사이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더 최적화된 사이트를 만들려면 프레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비록 가족에 있는 정보가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매력적일 수 있지만, 검색 엔진은 그것을 볼 수 없다.


만약 관련 정보가 검색 엔진에 의해 판독되지 않는다면, 당신의 순위는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이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방문객이 적어질 것이다.




갇혔어? 온라인에서 영감을 찾아보십시오.


만약 영감이 필요하다면, 다른 웹사이트들을 찾아보아라.


여러분의 디자인 감각에 호소하는 웹사이트를 찾아보고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들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하지만 성공하기 위해서는 아이디어를 빌리는 것 이상의 것을 해야 할 것이다.


발견한 아이디어를 개선하십시오.




검증된 웹 디자인 정보와 참신한 웹 디자인 정보를 함께 배포하는 뉴스레터가 많이 있다.


그들 중 몇몇이 영감을 받고 그 주제에 대한 지식의 기반을 유지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웹 디자인 "안전망"을 자신에게 제공하도록 서명하십시오.


이것들은 프로와 초보 모두에게 좋다.




포토샵은 인기 있는 어플리케이션이고 웹 디자이너들은 그것을 배워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드림위버와 그것이 웹 디자이너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이 프로그램을 직접 확인해 보십시오.




실습을 통해 배우는 것은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웹사이트를 설계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 곳을 정복할 때마다 다른 지역으로 뛰어들면, 당신은 결코 발전을 멈출 수 없을 것이다.


제대로 작동하는 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만, 마침내 알아야 할 것을 알게 되면 수십 개의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알게 될 것이다.




시각적 시트맵을 통해 사이트가 어떻게 구성되는지 스케치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일을 훨씬 더 효과적으로 계획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시트맵으로,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구조가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추적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어느 정도 개선이 필요한 영역이나 당신이 단지 다르다고 느끼는 영역을 보고 식별할 수 있다.


그 프로젝트를 명확히 볼 수 있는 대안이 없다.




효과적인 웹사이트를 만들려면 약간의 정보만 있으면 된다.


일단 몇 가지 팁을 얻으면 매력적인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 배운 내용을 사용하여 첫 번째 사이트 설계를 시작하십시오.